2006/11/01

 

집에서 연속극이나 보라고 반기문씨는 범죄자들 청산하십시요! - 외교통상부와 청와대 앞에 가보니 64차

9:18 분 청와대 앞 길에 도착 자칭 장동건이라 하는 자가 길을 막는다.

9:58 반기문 장관에 창산 요구를 하고 돌아온다. 반기문 장관이 유엔에 간다고 사무총장에 임명된다고 하나 달랄질것이 없다.

연속극을 전원호도 보는가? 김대중 대통령의 살인 대행 업자.

본인을 몰래 약물에 중독시키고 즐거워 하였던 자는 2000년 전염과 노길상등이 드나들던 장소에서 본인에게 위협적인 자세를 취하였다.

본인을 살해하려더 전염부부와 본인 모르게 본인을 약물에 중독시킨 자중 하나였던 이자 또한 다이아몬드 밀수 조직과 매우 연관되어있던 자이다.

이자가 그동안 거주하였던 다아아몬드 산업에서 중요한 국가를 주목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수일전 저녁 9시 전후 전에 두이부치 화학 테러를 자행한 장소에 다시 들렸다. 쉬기 위하여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었다. 여전히 다양하게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는 자들. 일본말쓰면 일본인 인가?

수일전 롯대 백화점 지하 호텔로 통하는 장소. 아주 부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는 것처럼 한국어를 하며 말을 묻는다. 누구처럼 유행을 모방하려나? 겁주려나? 청와대는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명쾨하게 질문을 할것니다. (이상한 짓하지 말고. )

반기문 차관 본인이 궁금한것은 당신 조직이 대사관 직원을 통하여 본인에 접근 시킨 함용선이 접근할 당시 쾰른 지역에 배치되어있던 배치 살해 조직원들은 누구인가? 함용선과 본인을 기다릴 자들은? 누가 그 지역에서 본인을 만나러 왔나? 김종길과 독일에서 온 4인조의 성인들은? 전염과의 관계는? 전화번호는 무슨 이유로?

참고로 해외에서 외교관들이 요원들이 출세하기 위하여 대한 민국 시민을 좌익이라 극우라 반정부라 조작하고 납치 살인을 하려 한 것은 청산되어야 한다.

참고로 본인을 납치 살해 하려던 빠리 베를린 자전거 대행진은 반기문 차관 당시 외교 통상부가 공식적으로 후원하였다.

이 납치 시도 사건이 있기 얼마전 TV방송국 PD며 본인에 전화 연락을 한 자가 잇었다. 반 사회적인 것을 찾는 다고. 그리고는 번지점프에 관하여 떠들어 대는 것이였다. 김대중 대통령의 밀수 범죄 테러 조직과 연루된 범죄자의 유머 감각이였다.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 그리고 유엔 사무총장이될 반기문 차관이 원하는 대로 독일까지.

Comments: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